본문 바로가기

지란지교소프트

지란지교소프트 직장인 밴드 동아리...뮤지란..

사내 밴드 동아리 뮤지란.
이친구들 보면 대학대 통기타메고 발표회를 준비하던 때가 떠오른다.

한참 손가락 피나게 연습해서 발표당일날 그 셀레임과 떨림이 공존하던 그때..
참 풋풋했고 음악이 있어 행복했던 추억들이 떠오른다.

늘 시간내서 함께하고픈 마음 간절하지만.
지금은 쥬니어 진연, 용용이를 위해 잠시...한발 양보한다.

열심히 발표회 준비하는 뮤지란 파이팅~~~
==========================================================================================

오랜만에 올리는 모임 후기 입니다.^^

뮤지란은 지란지교 음악 동호회로 누구나 편하게 음악을 즐길수있고

하고싶은 악기도 다뤄볼수있는 동호회입니다. 지란인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고

관심있으신분들은 뮤지란회장 소린규를 찾아주세요 ^^

[ 양재동 연습실 모임 ]

뮤지란 밴드는 1년에 한번씩 정기 공연을 하는데 그 연습 현장을 사진에 담아 봤어요.

이번 공연은 10월 초에 할 예정인데, 관심 있으신 분들 꼭 와주세요!!

회사에서 차로 20분 정도 되는 거리 양재동 합주실입니다.

본격적인 연습을 시작하기 전에 목도 풀고 악기도 튜닝하는 모습입니다

우리 뮤지란 리더 소인규 형아.... (이날 저는 양재동 합주실이 처음이었어요 ㅋ)

나 처음 왔다고 텃세부리고 막 군기 잡는데 하나도 안 무서웠어요 ㅋㅋㅋ

메인 보컬 이정훈과 이지현. 다들 생각보다 노래 너무 잘해서 깜짝 놀랐지 뭡니까!!!!!!!!!!!!!!

보컬 트레이닝 받은 효과가 있는 듯ㅋㅋㅋㅋ

베이스의 석호철 !_! 집중할때면 양미간에 주름이 ^^ 베이스 실력도 많이 늘었던걸요? ㅋ

늘 내가 이모키즈 룩 해보라고 권유하지만 사양하는 호철씨- 이번 공연때 이모키즈룩 어때요 ㅋ


본인이 부를 곡 가사 외우는 지현씨, 이번 공연 기대하겠어요 ^^


동갑내기 친구 구강희와 이지현 ㅋㅋ 꼬꼬마 어린이 둘 ㅎ


늘 저랑 투닥투닥 거리는 82 개띠 men, 그리고 베이스 호철씨

정훈이 드럼도 생각보다 괜찮았고, 다들 연습에 집중하는 모습이 평소 회사에서 보던 모습과 너무 달랐어요 ㅋ






와우!! 정훈이 노래 진짜 잘해- 아기길 ㅎㅎ

느낌 있어 아주- 조금만 더 연습하면 진짜 공연때는 최고 일꺼 같아요



의외의 모습을 보여준 황진성 대리님! ㅋㅋ

정식으로 드럼을 배우지 않았다는 사실에 더 놀라웠네요 ㅋ

어깨너머로 배운 실력이라는데, 진짜 드럼 한번 제대로 배워보세요



키보드의 구강희-

손이 안보일 정도로... ㅋㅋ

키보드 연주실력이 수준급 ㅋㅋ 10년동안 피아노를 배우고 10년동안 피아노를 끊은 나에게 새로운 싸부 탄생ㅋ

강희씨 나 피아노 좀 가르쳐줄래요? ㅋ




열창하는 이정훈이 노래 정말 잘하네요

내가 드럼의 "황진성이다!!"


소린규씨는 이날 연습 내내 저한테 텃세 부렸습니다......... 쳇

앞으로 두고보겠어 ㅋㅋ

그나저나, 일렉 좀 잘 치던데? 어디서 기타 줄 좀 튕겼나봐? ㅋㅋ









이루마 저리 가라, 내가 키보드의 구강희다!!!


디카 대신,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포커스도 잘 안맞고 하지만 급한 마음에 찍었어요

어떤가요? 우리 뮤지란 연습 현장 보고만 있어도 즐거워 보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