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란지교소프트

ㅎㅎ 지란지교소프트에서의 싸인회..

월초면 늘 싸인회를 한다.
내 살면서 이렇게 싸인을 많이 할줄 알았다면 좀더 연구해서 멋진 싸인을 만드는건데...

그래도 모델을 공유로 해주다니...ㅋㅋ 고맙구나.
-------------------------------------------------------------------------------------------------------------------

오진연 부장님 싸인회 일정 (11월 전도금 안내!)

  


1. 마감일 2011년 12월 2일 (금요일) 오후 3시 까지 입니다.
   
2. 전도금 서류는 김지윤 대리 에게 전달 바랍니다.

3. 개인사용내역은 결재  받은 후 전달 바랍니다
(간혹 제출시 구비 서류에 대해 안내받지 못했다고 하는 분도 계신데 모르면 물어보세요! 해치지 않으니까요) 
★ 법인 카드 사용 하신 분들은 지출결의서 꼭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미제출자가 속한 부서는 패널티 적용이라고 하네요. 
   이점 꼭!!!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엄수!!! 꼭 부탁 드립니다...
제가 정신이 없으면 확인을 못하는 경우가 있으니, 제 책상위에 보이도록 살포시 얹어놓고 가셔도 되겠습니다.

재경팀 마감이 12월 5일(월요일)인 관계로 컨버전스 부서 마감은 2일 입니다.
마감 기일 꼭 지켜 주세요~ 늦게 내서 패널티 받으면 블랙리스트 올라간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