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란지교소프트

보안웹하드 신제품 ‘기가팟 2010’ 출시 예정, 신규고객 확보 박차


- 보안웹하드 신제품 ‘기가팟 2010’ 출시 예정, 신규고객 확보 박차

[디지털데일리 이유지기자] 지란지교소프트(www.jiran.com, 대표 오치영)는 일본 도쿄에서 보안웹하드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총판사인 TPW(Tripodwoks)와 함께 대형 유통업체 100여명의 파트너와 고객을 초대해 파트너데이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보안웹하드 신제품인 ‘기가팟 2010(GIGAPOD 2010, www.gigapod.jp)’ 소개, 세미나, 협력사 교류 등으로 구성됐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이 제품의 업그레이드 기능을 이용한 사례도 설명했고, 일본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향후 전망과 영업전략을 제시했다.
 
파트너사에 감사를 표한 오치영 대표는 “한국의 창조적이고 신속한 개발 능력과 일본의 품질관리 능력이 새로운 성공모델을 만들어 가고 있다”며 “정기적인 파트너데이 개최로 파트너사 간의 협력체계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가팟’은 보안웹하드 ‘오피스하드’의 일본 내 제품명으로, 2007년 일본 진출 이후 매년 80%~100% 매출이 신장돼 왔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 ‘기가팟2010’으로 올해 500여 개의 신규고객을 추가로 확보해 연말까지 1000여 개 기업고객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일본 시장에서 ‘기가팟’ 기존 제품 고객은 500여개다.

<이유지 기자>yjlee@ddaily.co.kr


[자세히보기 - 디지털데일리]
[자세히보기 - DATANET]
[자세히보기 - ACROFAN]
[자세히보기 - 보안뉴스]
[자세히보기 - 전자신문]
[자세히보기 - 아이티투데이]
[자세히보기 - 프라임경제]

이번 파트너데이 개최를 통해 파트너사 간의 더욱 긴밀한 협력체제로 일본 시장에서의 '기가팟' 의 더욱 큰 활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란지교소프트 파이팅!!

Green Software Factory
Since 1994 | (주)지란지교소프트